SfK Ministries

SfK Ministries

Saturday, September 12, 2020

SfK 뉴스레터 - 2020년 9월호

 

SfK September 2020 Newsletter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고린도후서 3:18)
Shaping Our Views on Wealth, Wealth Creation and Wealth Creators

Wealth. That can be a tricky word. There are many connotations in English and the word ‘wealth’ is not always easy to translate into other languages. For many it is mainly about money. But that is only partly true. One can be financially wealthy and socially poor with no friends.

There are different kinds of wealth: financial, social, intellectual, cultural, and spiritual. Wealth can be created, shared, hoarded and destroyed. Hoarding is condemned, and destruction is certainly not commended!

Sharing is good and it is often encouraged. But there is never any wealth to be shared unless it has been created. Wealth creation is actually both a godly gift and a command.

Our views on wealth, wealth creation and wealth creators are important.
Continue reading article >>>
 
사역 동정
 
1. SfK MB Academy (MBA)의 새로운 온라인 훈련 프로그램 인 BMT(Business Management Training)가 8 월 17 일 주에 영어와 한국어 트랙을 모두 시작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하셔서 두 트랙 모두 각 12명씩 참가자가 있고 이들 24명은 12 개국에서 참여합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총 17 명의 강사와 2 명의 코디네이터가 이 훈련 프로그램을 위해 함께 섬기고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와 강사가 프로그램을 통해 잘 배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 SfK MB Academy의 온라인 플랫폼이 영어와 한국어로 설치되어 운영 중입니다. 이 플랫폼이 외진 지역에 있는 더 많은 선교 기업가들을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훈련하는데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3 SfK Korea는 BAM 기업에 대한 주식 투자 펀드의 확대를 위해 Hesed Global 지분 일부를 동역하는 투자자에게 매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거래가 원만히 성사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SfK Network의 무역 플랫폼 인 Hesed Global의 한 부서였던 Open Box 사업부를 분사하였습니다.  네트워크 내에서 제휴를 유지하면서 보다 독립적인 운영을 위해 분사하였는데 현재 지점 네트워크가 10 개로 성장하였고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하나님의 부르신 뜻과 목적에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Hesed Cambodia는 건망고와 팜슈거 제품을 미국에 수출했습니다. 또한 한국국제협력단(KOICA, 코이카)에 긴급 구호 물품 2,000 개를 판매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주님을 찬양니다! 이런 기회들이 새로운 기회의 문을 여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미국에서의 유통을 위해 캘리포니아에 세워진 Joybells America는 캄보디아에서 수입 한 건망고 및 팜슈거 제품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대형 소매 슈퍼마켓 체인점들과 협상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도착하는 첫 선적 상품들이 적시에 올바른 구매자에게 판매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다가오는 일정과 기도 제목
 
  • SfK MB Academy의 BMT는 3주의 일정이 끝났고 앞으로도 13주간 계속됩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17명의 강사와 26 명의 참가자 사이에서 2 개의 언어 트랙을 수행하려면 많은 조정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모든 프로그램 관계자들이 수고하며 애쓰는 노력이 아름다운 온라인 훈련 프로그램으로 정착하는 열매를 맺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SfK의 CEO 인 Jeffrey와 그의 아내 Kristin은 10 월에 태국을 떠나 텍사스 주 댈러스로 임시 이전할 예정입니다. 주요 이유는 코로나 19 관련 외국인의 태국 입국에 대한 여행 제한 때문입니다. 미국으로 이전하는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그리고 사역이 지장을 받지 않고 계속 수행 할 수있게 주님께서 길을 보여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SfK MBA는 한국어 훈련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기위해 한국에 있는 한 BAM 선교단체와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초기 논의는 하나님의 은혜로 양쪽 모두가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대화가 진행되는 과정 중에 주님이 기뻐하실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또한, SfK는 미국에 기반을 둔 한 BAM 사역단체와 하나님 나라를 위한 시너지 창출을 위한 협의를 진행 중입니다. 이 사역은 BAM 사업가들에게 세개의 개별 단체를 통해 통합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협의가 하나님의 나라만을 위해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SfK Korea 이사회는 11 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회의를 통해 2021 년과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진행될 사업을 계획하는데 대한 올바른 지침이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SfK Life 이사회 회의도 11 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회의를 통해 새로운  3개년 전략 계획과 2021 년 사업 계획이 하나님의 뜻을 따라 수립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선교 사업체를 훈련하고 역량강화하는 SfK 사역에 여러분의 기도와 지원을 통해 동역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 
 
특히 이 어려운 시기에 주님께서 하늘의 평화로 여러분을 풍성하게 축복하셔서 여러분이 속한 사회에 속한 주변 이웃과 전 세계에 흩어진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빛과 소금이 되어 섬기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Consider a charitable contribution in partnering with SfK
make a donation
SUBSCRIBE

No comments:

Post a Comment